상황별 제한속도 총정리

관리자 2019.10.17 17:24 조회 수 : 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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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위반을 몰라?!"탐색을 사용하는 경우
종종 속도 카메라에 대한 경고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운전 중인 도로의 제한 속도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각 상황에 대한 제한 속도를 모르므로 제한 속도를 모릅니다
위반이 있기 때문입니다.
졸음운전과 과속은 교통사고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개선된 차량에서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은 운전자의 의무입니다.
분명한 책임입니다.
교통 위반 유형별 단속 지난 2년 동안 속도위반 수치만 증가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의 도로교통법 위반에 대한 1위 단속이 여전히 속도위반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아직 속도 제한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최고 속도 제한을 유지한다는 아이디어는 큰 실수입니다.
속도 제한은 종종 날씨, 차량 유형 및 도로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1. 날씨 제한 속도 제한은 날씨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가시성과 제동 거리는 비, 눈 및 안개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같은 도로에 비가 오거나 도로가 젖거나 눈이 2cm 미만이면
최대 속도 제한이 20% 감소합니다. 또한, 폭설, 안개 등으로 시선이 100m 미만이면 노면이 얼었을 때, 눈이 2cm 이상 쌓이면 최대 속도 제한이 50%로 줄어듭니다. 기존 제한 속도.
지난 5년간 교통사고 통계에 따르면 폭설이 5cm 이상이면
교통사고 증가율은 82%입니다.
그러므로 악천후에는 속도 제한이 필요합니다.
2. 차종별 제한 기준
도로 속도 제한과 관계없이 밴은 110km / h를 초과하지 않아야 하며 화물 및 트럭 차량은 90km / h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성능을 억제합니다
11인 이상의 밴 및 전세 버스,
3.5t를 초과하는 트럭의 경우 필수 속도 제한 기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한 속도 장치를 해체하면 최대 3년의 징역 또는 최대 3천만 원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지급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최대 속도 제한을 일반 자동차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점점 더 많은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3. 도로별 제한 기준
일방통행 일방통행 도로의 경우 최대 속도 제한은 60km / h입니다.
최대 속도 제한은 80km / h입니다.
고속도로 일방통행 차선의 경우 50km / h에서 80km / h,
편도 이상은 50km / h에서 100km / h로 제한됩니다.
고역 차선은 최대 속도를 30km / h로 제한하지만 중 약 80%가 위반됩니다.
속도가 좁을수록 속도를 줄이는 것이 안전합니다.
어린이 보호 구역 '학교 구역'이라고 도하는 이 지역은 초등 및 유치원 입구 반경 300m 이내의 통근 통학에 지정된 어린이 보호 구역이기 때문에 속도를 30km / h 미만으로 제한합니다.
노인 보호 구역 '노년 존'으로도 알려진 제한 속도는 인신매매 피해자인 노인을 교통사고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30km / h로 제한됩니다.
노인은 많은 요양원, 노인 및 노인 병원 근처에 지정됩니다.
4. 속도위반 페널티
제한 속도를 위반하면 잡히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위반 속도에 따라 금액과 위약금이 다릅니다.
위반율
20km / h 이하 30,000원 (벌금 없음)
20km / h 이상 60,000원 (15점)
40km / h에 걸쳐 90,000원 (30포인트 이상)
60km / h를 초과하면 120,000원 (페널티 페널티 60점)이 청구됩니다.
위반 통지 및 영수증에는 각각 위약금과 위약금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통지서에 표시된 기한 내에 경찰서 나 경찰서에 직접 방문하십시오.
본인이 위반 차량의 운전자임을 확인하면 벌금에 대해서만 금액을 지급합니다.
본인이 위반 차량의 운전자임을 모르는 경우, 해당 차량 소유자에게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위약금은 위약금보다 약간 낮지만 자동차 보험료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유언비어
간헐적인 샷만 시작하고 끝납니까?! 간격 카메라의 시작 및 종료 속도
간헐적 부문에서 평균 속도를 확인하십시오.
최고를 기준으로 평가 평범한 말로 시작점 속도를 먼저 제어하려면 끝점 속도를 2차로 제어합니다.
거리에 따른 평균 속도 계산은 3라운드로 이루어집니다.
장소 제어의 경우, 운전 차량은 일시적으로 카메라 전방에 있다.
천천히 카메라를 통과 캥거루 과속 현상이 다시 가속화되고 단속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또한 감속 후 충돌 및 충돌의 위험이 있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부문 제어 시스템은 평균 속도를 제한합니다
분기 제어 방식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간 시행 범위를 확대함으로써 고속도로뿐만 아니라 북부와 같은 자동차 도로에서도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실행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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