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속기준 속도 정리

관리자 2018.09.12 12:16 조회 수 : 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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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들에게 가장 무서운 목표 중 하나는 드론 카메라 없이 토론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과속 카메라를 보고하자. 이것은 달리고 싶은 욕구를 억제 스트레스 아이템이며, 교통법에 따라 사람의 사고율을 낮출 감사가 있는 사람입니다.



빠르기 카메라를 발굴
대표적인 고속 카메라는 고정 카메라 및 모바일 카메라로 분류됩니다. 최근 고속 카메라가 등장하는 한편, 고속 카메라가 엄격하게 감시되고 있습니다.


정지 카메라
고정 카메라는 도로에서 흔히 볼 신호등이나 폴에서 매달려있는 카메라입니다. 고정 카메라는 카메라의 속도를 감지 카메라 위치 아래의 도로 바닥에 감지 장치가 있습니다.
고속으로 주행하고 센서를 통과하기 전에 갑자기 감속하면 잡힐 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카메라가 하나만 있는 경우 1차선 밖에 촬영되지 않았습니다1 차선밖에 촬영되지 않았습니다다.
기술의 진보 최근 여러 검색 및 단속을 할 수 있으며, 1차선 도로에 카메라가 있어도 2차선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동식 카메라
모바일 카메라는 고정 카메라보다 고속화 차량의 성능을 최적화했습니다. 카메라에서 도망 차량의 속도를 감지하고 차선 전체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고정 카메라의 경우 운전자가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고정되지만, 모바일 카메라는 운전 중 찾기 어려운 위치에 고정됩니다.
일부 드라이버는 모바일 카메라에 걸리는 것을 피하고자 차 차선에 붙어있을 때 걸리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합니다.


물론 아주 큰 트럭 뒤에 매우 가까운 위치를 달리는 경우 해서요 아니지만 긴 트랙은 고속 카메라에 충분한 속도로 달리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교차로 카메라
최근 일부 지역에서 분할된 카메라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서해안 고속도로에서 보인 세분된 카메라는 지금은 영종 대교에서 볼 수 경기도에서 서울로 진입함에 따라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속도 제한 카메라는 시작 지점에서 끝 지점까지의 평균 속도를 계산 과속 여부를 단속합니다. 주행 제어 버튼을 눌러 제한 속도로 운전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이것은 제한 속도에 도움이 됩니다.


처음 카메라를 통과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이 빨리 달리고, 평균 속도보다 빨리 마지막에 도착하면 간헐적으로 카메라에 의해 촬영됩니다.


"때때로 어깨를 달리고 있을 때는 촬영하지 않았지만 차 근처를 달릴 때 촬영되지 않았습니다." 충돌을 추적하고 있는 경우는 100% 위반 있습니다.


애매한 단속 기준
빠르기 카메라의 제한 속도가 모호하기 때문에 운전자는 "100킬로미터에서 110킬로미터 달렸다." 그것은 가짜 카메라입니까? "라고 물었던 적이 있을 것입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진을 찍지 않고 ~"
가짜 카메라이었기 때문에 정말 찍지 않았나요?
이것은 현지 경찰이 도로 설계에서 설정된 법적 표준 속도를 만족하지 않을 때에 속도 제한을 초과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시 보드의 속도 범위의 범위와 카메라의 촬영 오류 범위로 인해 강제 목표를 줄이기 위해 제한보다 높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경찰이 내부 단속 기준을 설정한 예에서는 단속 카메라가 20km / h를 넘으면 작동합니다. (고속도로 기준). 100km / h의 속도 제한 도로에서 속도가 22km / h를 초과하면 벌금과 벌칙이 부과됩니다.
이것은 위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예에 지나지 않습니다만, 모든 카메라가 표준으로 설정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자동차 대시 보드 속도계와 카메라의 불확실성 인식하여 기계의 측정 오차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에 카메라로 캡처할 수 있으므로 속도 제한에 따르는 것이 안전합니다.


편집자의 말
드라이버의 페널티가 40점 이상이면 사용권은 종료됩니다. 따라서 사용권은 20km / h 이상의 속도 40km / h를 초과하는 속도의 2개의 속도로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해외에서는 고속 카메라인지 아닌지를 확인하기가 어렵고, 고속 차량이 촬영될 수도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내비게이션 GPS를 사용하여 카메라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도 일부 드라이버는 카메라의 불확실성 속도를 의문시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자동차 사고의 가능성이 가장 큰 사망 원인은 졸음운전과 과속입니다. 


빠르기 캠페인 (해외)
최근 러시아에서 속도위반으로 인한 교통사고의 수를 줄이기 위해 속도 제한 표지가 있는 비키니 미녀가 드라이버에 속도 제한을 알리기 위해 도로를 걷고 있습니다.
많은 드라이버는 딱한 아름다움의 형태를 보기 위하여 속도를 떨어뜨렸다 모 드라이버의 대부분은 자동차 전에 집중하고 마음을 가라앉혀 사고의 발생률을 높일 수 없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효과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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